SOM 그룹사는 2024년 12월 20일(금)부터 21일(토)까지 영종도 인천공항공사 인재개발원에서 팀장급 이상 관리직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경영전략 Work-Shop을 실시하였다.
윤재필 대표이사의 Opening에 이어 이정철 사장이 2024년 영업 전반에 대한 Review와 2025년 영업추진 방향에 대한 발표를 통해 위기극복을 위한 실행력을 강화하여 고부가가치 시장과 미개척시장의 진입으로 Value Chain의 Synergy 극대화로 지속 가능한 성장기반을 구축하자고 하였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특별히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전문 컨설턴트(노무사)가 일터혁신 컨설팅 보고의 일환으로 평가와 보상 제도 개편 방안에 대해 발표를 하여 참석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졌다.
국내외적으로 정치, 경제의 불확실성 속에서 국가 핵심산업의 경쟁력 약화와 전반적인 내수침체로 그 어느 해보다도 어려운 영업 환경이 예상되는 2025년의 사업계획과 경영전략을 각 사업장별로 발표하였다.
대표이사는 마무리 발언에서 무산소동 제품 시장의 진출을 위한 과감한 설비투자를 통해 고품위 무산소동 선재사업진출, 차별화되고 특화된 제품 시장 진출 등으로 2025년의 경영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자고 당부하였다.
다음 날은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무의도 해상관광 탐방로인 환상의 길 트래킹에 이어 호랑이와 용이 싸우다가 바위가 되었다는 전설이 있는 호룡곡산을 한 명의 낙오 없이 등반하면서 2025년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뱀처럼 예민한 감각이 필요한 시대, 전 직원이 일치단결하여 새해, 개인적인 꿈과 소망, 회사의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해 힘차게 달려 갈 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