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신년감사예배 및 시무식 개최

관리자 2023-01-05 조회수 28

신년감사예배 및 시무식 개최

 

3일 주식회사 대현은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감사예배와 시무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신년감사예배 새해 인사와 승진자 축하 올해의 우수사원 시상 대표이사 신년사 생일자 축하 윤승하 회장의 축하와 권면의 말씀 순으로 진행되었다.

 

신년감사예배에서는 홍규식목사가 야고보서 11절에서 5절을 본문으로 ‘3T(Test, Trial, Temptation)’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시련을 이겨내는 지혜를 구하면 주시리라는 은혜의 말씀으로 새해에도 회사와 모든 임직원 가정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축원해 주었다.

 

이어진 시무식에서 윤재필 대표이사는 승진자 축하와 올해의 우수사원 시상을 한 후 신년사를 통해 한 해 동안의 직원들 노고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연초에 수립한 목표 달성한 것에 감사하며 회사의 지속적인 투자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각자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 준 덕분이라고 치하하고 아울러 직원들이 직장에 충실할 수 있도록 힘이 되어 주신 가족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올해에는 어느 때보다도 대내외적으로 경영환경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지만 위기의식을 감지했을 때가 변화하기 가장 쉬운 때인 만큼 무엇이든, 즉시, 함께변화하고 과감한 혁신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삼아 경영목표를 달성하자고 당부하였다.

 

대현은 올해 제품군의 다변화와 수출확대, 생산성 향상을 통한 가격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자동화와 과감한 혁신과 변화로 위기를 극복하고 목표를 달성해 나가기로 했다. 회사와 동료를 신뢰하고, “도전적인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도록 노력하면 회사는 직원들의 노고에 대한 정확한 평가와 확실한 보상을 할 것임도 약속하였다.

 

마지막으로 윤승하 회장께서 이달의 생일자 축하와 회사를 위해 수고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칭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 후 대형 현수막 앞에서 목표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짐하는 기념촬영으로 시무식을 마쳤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